아이들에게 첫 음악동화를 들려주고 싶다면
피터와 늑대
피터와 늑대 이야기는 월트 디즈니가 뽑은 최고의 음악동화로 선정되었습니다. 러시아 작곡가인 프로코피예프가 아이들과 깊은 교감을 위해 특별히 만든 작품이거든요.
6명의 동화구연가가 저마다의 악기목소리로 들려주는 이 공연은 아이들에게 생동감을 주며 몰입감을 더합니다.
독서와 음악을 동시에!
러시아에서 온 피터와 늑대
지난 3년간 오르아트의 피터와 늑대를 함께한 12,200명 관객들의 후기
"오리는 클라리넷으로, 새는 플루트로, 늑대는 피아노로 등장인물들이 악기로 표현되는게 인상깊었어요.
동화책으로만 보던 피터와 늑대가 클래식악기와 함께 하니까 아이들도 더 잘 이해하고 재미있어 하는 것 같아요"
- 인천음악플랫폼 기관 담당자 -
"한시간내내 시간가는 줄 모르고 빠져들었던 동화공연이었어요. 특히 늑대가 연주될땐 아이가 무섭다고 하더니
집중이 되서인지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서 아이가 눈을 떼지않고 보네요. 앞으로 이런공연은 자주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기면 좋겠어요"
- 서울 송파구 초등방과후 학부모 -
"아이가 게임하는걸 좋아해서 평소에 책을 잘 안읽는 편이에요. 근데 오늘 공연보고는 피터와 늑대 사가자며
서점들러 책까지 사왔어요~ 특히 오늘 공연 중에 악기선생님들이 내준 퀴즈가 재미있었던 것 같아요.
아이가 적극적으로 참여할지도 몰랐고 선물까지 받으니 더 행복해하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서울 서대문구 이진아기념도서관 참여관객-
왜 피터와 늑대일까요?
"
피터와 늑대는 러시아 음악가인 프로코피예프가 아이들과의 깊은 교감을 위해 특별히 만들었습니다
동화와 음악의 컬래버레이션은 이야기에 몰입하는 것은 물론, 음악성까지 키워줄 수 있어요
"
피터와 늑대
공연정보
피터와 늑대 공연 Q&A
그 밖의 문의사항은 오르아트 콘텐츠기획팀으로 문의주시면 가장 빠르게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연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