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에게 첫 음악동화를 들려주고 싶다면

피터와 늑대

피터와 늑대 이야기는 월트 디즈니가 뽑은 최고의 음악동화로 선정되었습니다. 러시아 작곡가인 프로코피예프가 아이들과 깊은 교감을 위해 특별히 만든 작품이거든요. 

6명의 동화구연가가 저마다의 악기목소리로 들려주는 이 공연은 아이들에게 생동감을 주며 몰입감을 더합니다.  

독서와 음악을 동시에!

러시아에서 피터와 늑대

지난 3년간 오르아트의 피터와 늑대를 함께한 12,200명 관객들의 후기

"오리는 클라리넷으로, 새는 플루트로, 늑대는 피아노로 등장인물들이 악기로 표현되는게 인상깊었어요.

동화책으로만 보던 피터와 늑대가 클래식악기와 함께 하니까 아이들도 더 잘 이해하고 재미있어 하는 것 같아요"

- 인천음악플랫폼 기관 담당자 -



"한시간내내 시간가는 줄 모르고 빠져들었던 동화공연이었어요. 특히 늑대가 연주될땐 아이가 무섭다고 하더니

집중이 되서인지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서 아이가 눈을 떼지않고 보네요. 앞으로 이런공연은 자주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기면 좋겠어요"

- 서울 송파구 초등방과후 학부모 -



"아이가 게임하는걸 좋아해서 평소에 책을 잘 안읽는 편이에요. 근데 오늘 공연보고는 피터와 늑대 사가자며 

서점들러 책까지 사왔어요~ 특히 오늘 공연 중에 악기선생님들이 내준 퀴즈가 재미있었던 것 같아요. 

아이가 적극적으로 참여할지도 몰랐고 선물까지 받으니 더 행복해하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서울 서대문구 이진아기념도서관 참여관객-

왜 피터와 늑대일까요?

피터와 늑대는 러시아 음악가인 프로코피예프가 아이들과의 깊은 교감을 위해 특별히 만들었습니다

동화와 음악의 컬래버레이션은 이야기에 몰입하는 것은 물론, 음악성까지 키워줄 수 있어요

"

피터와 늑대

공연정보

피터와 늑대 공연 Q&A

그 밖의 문의사항은 오르아트 콘텐츠기획팀으로 문의주시면 가장 빠르게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연문의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