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들의 이야기로 만든 음악회

클래식이 초대한 미술가

예술작품이 왜 재미있는지 아시나요? 그건 바로 작품 속에 숨겨진 이야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사랑하는 클림트, 반고흐, 피카소의 작품뒤에는 재미있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죠. 우리는 그런 스토리에 음악을 만들어 그림을 읽어드립니다

서울문화재단에서 인정받은

작품성과 대중성

“유명한 그림을 음악과 접목해서 보고 들을 수 있어서 신선한 감동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림과 음악을 함께 감상할 수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 인퍼타크 티켓예매 clou****님 -



“연주와 함께 그림과 영상이 함께해서 도욱 재미있게 본 것 같습니다. 공연의 퀄리티에 비해 홍보가 많이 안된 것 같아서 아쉬워요”

- 서울/ 40대/ 여/ 조**님 -



“생상스 동물의 사육제를 영상과 해설을 넣어 즐겁고 생동감있는 클래식의 형태로 어린관객의 초점을 맞춘공연...클래식이 초대한 미술가의 넥스트시리즈같은 느낌으로 들어보고 싶어요”

- 인천/ 30대/ 남/ 박**님 -



“미술과 음악의 만남이 참 인상깊었어요. 영감을 얻어 만든 창작물이 그 미술작품을 더 값지게 만드네요. 감사합니다”

- 경기/ 30대/ 남/ 이**님 -



“곡 설명이 들어가있어 곡을 잘 몰랐는데 이해하며 듣기 고마웠어요. 클래식을 잘 모르는사람들에게 좀 더 익숙한 음악들로 이루어진 공연이 준비되도 편히 어렵지않게 볼수있을 것 같아요”

- 서울/ 40대/ 여/ 조**님 -



“게르니카 전쟁터 한번 갔다온 느낌이 인상적이었어요. 공연시간이 생각보다 짧게느껴져서 좀 더 길었으면 좋겠어요”

 - 경기/ 40대/ 남/ 박**님 -

그림 속 소리를 들려드립니다

클래식이 초대한 미술가

명화 X 클래식의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명화 속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탄생한 음악작품을 만나보세요

소리로 기억되는 그림은 더욱 오래 기억되고 새로운 상상력을 가져다줍니다

이런 분들을 위한 공연이예요

이런 걸 경험하게 될거예요

클래식이 초대한 미술가

공연정보

클래식이 초대한 미술가 Q&A

그 밖의 문의사항은 오르아트 콘텐츠기획팀으로 문의주시면 가장 빠르게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진행문의